요즘 화두는 건강하게 나이들기?! 인 것 같다. 20대에는 살 빼려고, 이뻐지려고 운동을 했다면 30대는 살아 남으려고 운동을 하게 된다. 근육이 없으면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다. 게다가 운동만 하면 되는게 아니라 적절한 영양 섭취도 꼭 필요하다. 그렇다고 바쁘디 바쁜 현대 사회에서 양질의 단백질을 비율에 맞춰서 잘 섭취 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오쿠 두유 제조기다. 시중에 판매하는 두유를 사 먹는 것이 제일 간편하겠지만 당분 등의 식품 첨가물이 들어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두유 제조기로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오쿠 두유 제조기 후기를 작성해본다.
오쿠 아침앤 두유 제조기 장점:
- 콩을 미리 물에 불려놓지 않아도 곱게 갈린다. 두유를 만들기 위해 콩을 미리 불려야한다면 결코 간편하지 않은데 이 과정을 다 생략하고도 두유를 뚝딱 만들어 내니 나와 같은 게으른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 나는 음식에서 나는 비린내에 몹시 민감한 편인데 오쿠 두유 제조기에 콩과 물을 넣고 갈았을 뿐인데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는다. 신기방기.
- 무엇보다 매우 간편하다. 아침에 눈 비비고 일어나서 콩과 물을 넣고 버튼만 누르고 출근 준비를 하면 된다.
오쿠 2023년 아침 앤 믹서포트 OCC-BM35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