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기

드라마 VIP 14회 부들부들... 15회 예고, 정선을 계단에서 밀어버린 건 온유리??

by 천천히 걸어볼까 2019. 12. 18.

드라마 VIP 14회 방송 전 그 내용을 미리 예측해봤는데 (https://eun2018.tistory.com/37)  결과적으로 불륜, 그리고 차명계좌 이게 전부였다. 나로써는 딱히 이해가 안가는 비밀. 차명계좌와 불륜이 밝혀지더라도 그것이 박성준과 온유리가 헤어지는 이유가 되진 않으니까 말이다. 난 뭔가 박성준과 온유리가 서로에게 신뢰를 잃는 그런 상황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부사장이 가진 비밀은 차명계좌였을 뿐. 

 

 

암튼 14회에서도 기대했던 시원한 한 방이 없었다. 다음주 종영인데, 이제 종영까지 2회차 남았을 뿐인데 이 고구마전개를 언제, 어떻게 수습하려고 마지막까지도 사이다 한 방이 없는 것인지 의문. 그럼 간단하게 14회를 요약하고 15회 예고글을 쪄보겠음.

 

<< VIP 14회 >>

정선은 블랙소사이어티 후보자 명단을 추리는 과정에서 이수정이라는 인물을 알게된다. 사용액을 보면 정선과 그녀의 팀이 모를 수 없는 인물인데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었고 성준은 블랙소사이어티에 들어갈 기준은 못되는 사람이니 제외한다고 하고 정선은 이 이수정이란 인물에 대해 호기심이 더해간다.   

한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커플매칭 회사에 미팅을 갔다가 팀 막내 마상우가 외교부장관 아들임을 알게되고 (너무 쉽게 까발려진건 무엇?) 정선은 이수정의 정체가 부사장의 내연녀임을 알게된다. 이에 정선은 부사장의 아내, 명은을 찾아가 부사장과 박성준이 끈끈한 이유가 이수정 때문이냐 묻고 명은은 이수정과 박성준이 부사장의 차명계좌를 관리하고 있다며 이참에 차명계좌와 박성준 온유리의 불륜을 세상에 까발리고 무너뜨리지 않겠냐 제안한다. 생각에 잠기는 정선...

 

 

박성준은 온유리와 둘이서 온유리의 생일을 축하하고 온유리의 어머니 유해가 모셔진 납골당에도 함께 간다. 김치를 가져가라는 어머니의 말에 집에 들렀다가 어머니에게 정선과 이혼하려 한다고 밝히고 불륜사실을 들킨다. 어머니는 오열하며 너는 한 세상을 잃은 거라 충고한다.

 

자꾸 고구마만 주는 이 드라마... 밀당을 모르네.

자 그럼 15회 예고편, 온유리 멍청해서 일을 그르치는 얘가 결국 사고침. ↓

<< VIP 15회 예고 >>

정선은 성준을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명은의 이야기를 듣고 나니 그동안 모르는게 너무 많았던 것 같아 혼란스럽다. 

한편 블랙 소사이어티 런칭행사에서 사장 하태영은 정선에게 어디까지 갈 작정이냐며 끝까지 가길 바란다고 은근 승부욕을 부추긴다. (여기나 저기나 정치싸움 오진다 진짜...)

 

정선은 행사 끝나고 할 이야기가 있다며 성준에게 시간 좀 내라 말하고 이를 엿들은 온유리는 성준에게 행사 끝난 후 저녁식사를 제안한다. 이에 상황봐서 결정하자는 성준. 온유리는 마음이 불안하다. (열등감이 깊은 사람은 이렇게 늘 불안한 사랑을 한다. 게다가 불륜이니 온유리 입장에서는 남자가 한 번 변심했으면 두 번 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 더욱이 상대는 인성, 실력 모두 겸비한 정선이니!!) 폭주하는 온유리. 정선에게 가서 이혼해 달라고 표독스럽게 말하지만 정선은 니가 신경쓸 일 아니라고 딱 자른다.

 

 띠로리!!!!!! 계단에서 엄청 큰 소리를 내며 굴러 떨어지는 정선. (이건 온유리가 민 것이 틀림 없다...... 머리는 나쁜데 욕심이 많으면 때를 기다리지 못하고 이렇게 일을 그르친다.)

 

 성준은 굴러 떨어진 정선을 흔들며 샤우팅! 정선아!!! 정신 차려봐!!!! 정선아!!!! 이렇게 예고편 엔딩....

 

예고편에서 교묘하게 교차 편집되어 이게 온유리가 떠민건지 아니면 다른 사유에 의해서 밀쳐진건지 알 수 없지만 (부사장이 밀었나?!) 어쨌든 이 일로 박성준과 온유리 사이에 틈이 벌어지기 시작할 듯. 그래야 스토리가 이어질테니. 이제 종영까지 2회 분량만 남겨둔 상황. 나머지 2회는 제발 사이다로 빵빵빵 쏘다가 끝나길 바라며... VIP 15회 예고 끝.

 

댓글